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인터파크, 'W트립' 프로모션…여행 동반자 맞춤형 혜택 강화

      [서울경제TV=안자은 인턴기자] 인터파크트리플의 국내 대표 여행·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여행 동반자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‘특별한 W트립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19일까지 동반자 유형별 대표 상품 10여 개를 엄선하고 올해 4~8월 출발하는 패키지 2인 예약 시 동행자 1명은 15%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 가족 동반 여행객을 위한 고품격 숙소 및 식사, 친구·연인을 위한 인생샷 명소,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맞춤 부대시설 등 타깃별 특화된 일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.W트립 여행객을 위한 ..

      산업·IT2024-03-06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하나투어, 검증된 가이드와 여행하는 스타가이드 상품 재론칭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하나투어는 실제 고객 후기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스타가이드와 함께하는 여행 상품을 재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.  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, 우수 가이드와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스타가이드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. 하나투어는 지난 2014년부터 자체 고객만족도조사인 HCSI(HCSI: 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)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로 인정받은 스타가이드가 동행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고객 만족도 확보에 힘써왔..

      산업·IT2023-07-31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모두투어, '모두시그니처' 2023 한국의 소비자 대상 수상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모두투어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'2023 한국의 소비자 대상' 시상에서 프리미엄 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.   '2023 한국의 소비자 대상'은 품질과 이미지, 사회 공헌으로 소비자와의 약속을 잘 지키는 업종별 최고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선정하며 올해는 모두투어를 비롯해 금융서비스·교육서비스·패션·유통·보험 6개 분야에서 총 41개 기업과 브랜드가 수상했다.   이번에 선정된 '모두시그니처' 상품 브랜드는 모두투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상품에 붙..

      산업·IT2023-06-29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인터파크, 올해 1분기 거래액 7,478억 원…최고치 경신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인터파크는 올 1분기 역대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.   인터파크의 1분기 거래액은 7,478억 원으로, 전년 동기 2,797억 원 대비 167% 증가했다. 팬데믹 이전인 지난 2019년 동기(6,222억 원)와 비교해도 20% 신장한 수치다. 특히 전년 4분기 7,419억 원 달성에 이은 또 한 번 거래액 최고치를 경신했다.   인터파크의 성장세는 지난 3여년 간 억눌렸던 여가 수요의 증대가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. 인터파크는 해외여행 리오프닝에 대응하기 위해 믹..

      산업·IT2023-05-04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교원그룹, 교육 넘어 여행업 진출…“TOP3 도약”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[앵커]교원그룹이 교육사업을 넘어 여행업에 뛰어듭니다. 신규 브랜드 ‘여행이지’를 통해 올해를 도약 원년으로 삼고, 국내 TOP3 종합여행사로 도약한다는 목표입니다. 문다애 기자입니다. [기자]구몬과 빨간펜 등 교육이 핵심 사업인 교원그룹이 새로운 먹거리로 여행업을 택했습니다.교원그룹은 오늘(19일)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규 브랜드 ‘여행이지’를 공식 론칭하고, 새로운 도약의 원년을 선포했습니다. 올해 5월 출범한 교원투어의 마스터 브랜드 ‘여행이지’는 여행 목적별..

      산업·IT2022-07-19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패키지 여행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패키지 여행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